이혼,위자료,재산분할,친권·양육권등 가사문제 해결 No.1

 


  
문서 첨부 제한 : 0MB/5MB,  0/20Files
허용 확장자 : *.*

고객후기최신글_new

잘 부탁드립니다.

아내의 외도로 아내와 상간남에게 이혼하고 위자료 받고 재산분할 안해줘서 복수할려고 했는데 정실장님 조언대로 상간남을 상대로 손해배상 청구하고, 유책배우자인 아내와는 이혼을 보류하였다가 때되면 고민하기로 했습니다.

이혼하고 다 끝내는 것이 제 성격이지만 복수라는 걸 생각하면 또 이것이 맞는것 같긴 합니다.

정실장님 소송 잘 부탁드립니다. 자주 연락합시다

상담 만족합니다.

상세하고 친절한 상담 감사합니다. 다른 곳은 변호사 선임을 하지 않을 것 같은 눈치가 보이면 상담 질이 떨어지는 느낌을 받았는데 여기 정실장님은 협의이혼 시, 소송이혼 시 비교하여 친절하게 정확하게 계산까지 곁들여 상담해 주셔서 믿음이 갑니다.

우선 협의이혼을 유도해 보도록 하겠지만 아내가 욕심이 많고 상간남는 건들지 말라하여 반성을 모르고 있어 합의가 잘 될거라 생각하지는 않습니다만~

합의안되면 바로 소송으로 진행하고자 합니다.  상담 정말 감사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이럴줄 알았으면 실장님 조언대로 더 빨리 소송걸었으면 좋았다는 생각이 가끔 드네요.

남편놈이 지 혼자 이사하고 보증금 꿀꺽했는데 정말 실장님 없었으면 사고 칠뻔 했습니다.

다행히 바로 이혼소송하면서 의심가는 은행 몇군데 가압류했는데 딱 잡혔네요~~정말 운이 좋았다고 하셨는데 다른 분들도 제가 운이 좋았다고 하지만 저는 실장님 덕분이 명백하다고 확신합니다.

앞으로 소송도 잘 부탁드려요,  소송하기 전에도 몇개월간 상담만 하면서 귀찮게 했는데~앞으로 궁금한 것이 많으면 또  물어볼께요~~ 

이혼하고 양육하게 꼭 해 주세요

남편과 성격차이로 이혼하고 싶어요, 사사건건 저 말에 시비걸고, 가정교육이 잘 못됬다는니 아이 앞에서 똑바로 하라고 모욕을 주고 죄없는 아이가 무슨 죄진 아이가 밥흘리고 먹을수 있는데 머리 때리고 욕하고 그게 다 내잘못이라고 하고, 자기 시어머니에게 용돈 한번이라고 정해진 날 안주면 난리납니다. 친정엄마에게는 용돈은 없고 명절에도 몰래 5만원 줘도 그걸 어떻게 알았는지 욕을 하고 집화장지 던지고 나가라고 합니다.

아이랑 따로 살려고 이혼하자 하면 혼자 벌어서 먹고 아이 놓고 가면 위자료 준다했다가 십원도 안주니 몸만 나가라고 하고 정말 미친놈입니다. 저는 아이가 남편하고 살면 아이도 정신병 걸릴 것 같아 절대 아이 데려오려고요,

실장님 말대로 녹음도 하고, 사진도 찍고 다 했습니다. 정말 도와주세요.

상담 감사합니다.

아내와 결혼한지 1년도 안되었는데 정말 성격도 맞지 않고 돈에 대한 개념이나 가치관도 확실히 틀립니다. 처음에는 맞춰 살수 있겠지 했지만 생각이 다르니 싸움까지 하게되고, 이제는 저희 부모님 성격이나 사는 것까지 물고 늘어집니다.

협의로 잘 끝내려고 했지만   위자료,재산분할을 해 달라고 하여 말이 안통해 상담했는데 이제 알 것 같습니다.

아내와 대화해 보고 안통하면 소송으로 가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이혼하는 분들 말 들어보면 정말 결혼하기 싫었습니다. 근데 남편 만났을 때 그런 말들이 전혀 귀에 들어오지도 않고 제 남편은 개미 한마리 못죽이는 착한 사람이라고 확신했었어요.

살다보니 남자는 여자하기 나름이라고 하지만 남편이 술먹고 외박하고 안마방가서 2차 가고 회사 출장이라고 필리핀 가서 성매매하였다가 그나라 경찰에서 체포되어 벌금내고 들어와서 또 경찰 불러 다니고, 이제 와서 지가 먼저 이혼하자고 하는데 그래서 제가 먼저 이혼소송하기로 했습니다. 끝낼껏 확실히 끝내야지요.

위자료,재산분할 법대로 받을려고요~ 처음 합의이혼 생각했지만 남편의 나쁜 행실을 나라에 영구적으로 낙인찍혀 놓기로 했습니다.

판결문에 남편 행실이 다 나오도록 소송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답답했던 속이 약간은 풀린것 같아...

집사람이 시시콜콜 집에서 저와 있던 일들을 장인에게 말하고, 장인어른은 그때마다 저를 불러내고 회사까지 찾아와 불러내서 나무라고, 집에 가시는데 택시비 쥐어줘야 그때서야  돌아갑니다. 외동딸이고 어머님이 일찍 돌아가셔서 끔찍히 아내를 아끼는 것도 알고 아내도 장인을 생각하는 것 알고 이해를하지만 아내에게 그러지 말고 집문제는 집에서 해결하자고 하면 제가 나쁜 사람이 됩니다. 이혼하자고 떼쓰고  친정으로 아빠랑 살겠다고 이혼해 달라하고 몇칠을 갔다가 겨우 데리고 오면 또 반복입니다.

이런 부부는 한국에 없을 겁니다.  막상 이혼하자고 하니까 얼마 줄거냐고 돈 요구하고 그래서 이혼할 거면 하고 유책배우자는 당신이닌까 위자료 못준다고 하면 장인어른이 와서 위자료 달라고 싸웁니다.

법적으로 유책배우자가 위자료 줘야 한다고 하여 마음이 놓입니다. 저는 이제 못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통고하고 이혼 협조 않아면 소송으로 정리하고자 합니다. 다시 연락하겠습니다.

상담신청현황

법률상담 서OO 경기도
법률상담 이OO 서울특별시
법률상담 허OO 경기도
법률상담 김OO 서울특별시
법률상담 김OO 서울특별시
법률상담 김OO 부산광역시
법률상담 허OO 서울특별시
법률상담 비OO 경상남북도
법률상담 이OO 부산광역시
법률상담 도OO 서울특별시

19
1,636,893
Since 2017-09-08

(06595)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41길20 화인빌딩 4층 법무법인 에스

사업자: 330-85-01872  lawfirms@snulaw.co.kr

Tel. 02)3773-3880  I 광고책임변호사 임태호

 

야간·휴일·긴급·SMS 010-7312-3900

 

Copyright ⓒ 2022. 법무법인 에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