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위자료,재산분할,친권·양육권등 가사문제 해결 No.1


  
문서 첨부 제한 : 0MB/5MB,  0/20Files
허용 확장자 : *.*

고객후기최신글_new

협의안되면 다시 오겠습니다.

전화와 카톡으로 계속 상담하다가 방문까지 하여 상담도 1시간 정도 했는데 상담비도 안받으시고 협의이혼이 유리할 것 같다고 하시니 정말 정직한 변호사실임을 믿게 되었습니다.

다른 곳 상담했는데 처음에는 잘 해주시더니 협의이혼 언급하자 상담 빨리 끝내려고 한곳도 있고, 상담비 내라고 하고 불쌍해서 안받는 것처럼 말하고 기분이 더티했습니다.

법무법인 정론 같은 변호사님과 실장님이 계시다는 것이 정말 법조계에 있어서 다행입니다.

상담도 고마웠지만 이런 변호사님,실장님 모습을 후기로 남기는 것이 정당하다고 생각됩니다.

만일 협의안되면 꼭 다시 방문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소송 잘 부탁드립니다.

아내와 성격차이가 달라지지 않습니다.

시댁갈때마다 괜히 애들한테 짜증내면서 출발할때부터 분위기 잡치게 합니다.

시댁가서도 말한마디 듣기 어렵습니다.

집에 오면 역시 말도 않거나 부부관계 요구하면 무슨 섹스중독자 취급하면서 수치심을 줍니다.

이혼하자고 하였더니 그럼 몸만 나가라고 하고 이혼은 안한답니다.

이것도 이혼사유가 충분하다고 하여 이혼소송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증거보전 나왔네요

결혼한지 이제 1년도 안되었는데 남자의 바람은 본능인가 싶기도 하고 그래서 이혼해야 하는지 아니면 또 몇번이나 싸우고 안마방이나 2차 회사 회식이라 어쩔수 없이 따라갔다고 거짓말만 해서 싸우고 , 회사 여직원이 저랑 아는 사이라서 여자랑 모텔 간 것 다 아는데 답답했는데  지나번 모텔 간 걸 알고서 실장님과 증거보전신청했는데 동영상으로 다 나오네요.

감사합니다. 동영상으로 남편 다시한번 대화해 보고 안되면 연락드릴께요. 감사합니다.  

무료상담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

사실혼으로 살다가 임신하게 되어 오빠에게 혼인신고하자하닌까 지금 애 나면 능력이 안된다고 하면서 지우라고 하여 어쩔수 없이 지웠는데 그리고 시어머니께서 전세집이라도 장만해 준다해놓고 약속도 안지키고 며느리라고 시켜 먹기만 합니다.

오빠에게 혼인신고 언제할건지 물어봐도 계속 미루고 거짓말만 하고 이번에 임신 또하게 되었는데 이제는 저보고 무신경하고, 둔하다고, 애 키울 능력도 안되는데 임신만 한다고 제가 뭐 그리 잘못했나요.

지금도 애 지우라고 하고 안지우면 헤어지자고 합니다. 헤어지면 어떻게 되고, 뭘 준비해야 하는지 막막했는데

사건도 아닌데 정실장 조언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상간녀 반드시 응징해 주세요

남편이 주말마다 출장 핑계되고 친구들랑 산에 간다고 갔다가 아는 친구랑 찍은 사진도 보내 믿고 보내줘습니다.

하지만 남편이 몇개월 전에 월급도 늦게 갖다 주더니 지난번에 현금서비스 받은 돈과 얼추 일치되었요

몇번 계속되 물어보면 아무것도 아니라고 해서 믿었는데 주말에 가평있는 무인텔 들어가는 동영상 찍었습니다.

집도 알고 이름도 알고 글고 유부남이란 것도 알고 있어요, 남편 차에 가족 사진도 있고, 차에서 키스하고 모텔 들어가는 대화도  녹음했어요.

아이들 때문에 이혼은 아직 그렇게 상간녀 소송만 먼저 할께요. 상담도 잘 해 주시고 솔직히 변호사 보수도 적절하고 상담할때 전문적인 상담내용으로 다른 곳과 비슷하거나 더 잘 상담해 주는 것 같아 믿고 맡겨요.

상담 고마웠습니다.

수원에 있는 이혼전문변호사라고 소개받아서 상담했는데 처음에 변호사 상담이 정상적인 변호사실이라고 소개하여 상담했는데 나중에 다른 변호사님이 연락오고 실장이라는 분이 돈 입금 물어봐서 제 사건 어떻냐고 물어봣더니 다른 변호사님이 전화드릴거라고 했습니다. 여러군데 알아보니 전부 다 이런식으로 광고한다고 하여 돈 입금안하고, 여기 정실장님과 또 상담했는데 다른 곳과 달리 정직하게 상담해 주시고 소통도 잘 해주고 끝까지 전담하여 챙겨준다고 하여 정말 만족했습니다. 변호사님이 젊어서 불안했는데 상담을 해 보니 이혼상간녀 소송 전문 맞는 것 같고, 유능한 정실장님과 함께 제 사건 철저히 파악하여 소통해 주셔서 더 고마웠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이혼 소송 시작이네요

남편의 고쳐지지 않는 바람과 집에서 저와 애들에게 폭언하고 집도 제대로 들어오지 않고 생활비도 몇달전부터 안주고 정말 몇번이나 이혼생각했지만 애들때문에 참아왔는데 이제 끝내겠습니다.

협의이혼하자고 하면 알았다고 하다가 법원가자면 약속안지키고 저를 집에 있는 보모나 가끔 욕구 해소하는 여자로밖에 생각안하는 것 같은 모욕감을 느낀 적이 많았습니다.

더 이상 협의이혼 기대않하고 소송으로 깔끔하게 정리하기로 했습니다.

상담신청현황

21.05.02 글OO 경기도
21.04.30 이OO 강원도
21.04.24 박OO 경기도
21.03.15 김OO 경기도
21.02.22 김OO 부산광역시
21.02.17 그OO 강원도
21.02.12 김OO 경기도
21.02.01 이OO 전라남북도
21.02.01 이OO 부산광역시
21.01.30 코OO 인천광역시

70
1,400,920
Since 2017-09-08

법무법인 정법  l  대표변호사 : 정이훈 

사업자 No. 468-81-02197  I E. lawjbfirm@naver.com

(06648)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 28길20, 5층(서초동,두원빌딩)

 

상담문의 : 010-5472-7297 

 

개인정보관리책임 및 광고관리책임 담당변호사 : 정이훈

Copyright ⓒ  로펌정법 이혼법률지원센터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