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위자료,재산분할,친권·양육권등 가사문제 해결 No.1


  
문서 첨부 제한 : 0MB/5MB,  0/20Files
허용 확장자 : *.*

고객후기최신글_new

증거잡고 연락드리겠습니다.

제가 주말부부라서 아내와는 주말에 만나거나 주말에 못올라 올때는 아내가 애들이랑 내려오는 생활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몇달전부터 주말에 내려오지 않고, 평일에는 외박도 하여 알아보니 남자를 만난 것을 알았고, 그 남자는 저도 아는 직장 남자였습니다. 증거를 어디서 부터 잡아야하는지 당장 가서 두년놈을 죽이든지 열받았는데 실장님 상담 처럼 우선 증거먼저 잡기로 했습니다. 중간중간 연락드릴테니 많이 도와주세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아내가 연하남하고 간통한 증거 잡고서 처음엔 이혼까지 생각했지만 실장님 말씀처럼 상간남 소송만 한 것도 지금 생각하면 괜찮은 결정이였던 같습니다. 지금 집사람은 반성하고 오로지 집에서 이것저것 소일하고, 부업하면서 나름 지내고 있고, 그래서 저도 주말에 전보다 더 자주 가족여행하면서 감정을 회복하고 있습니다.

상간남에게 받은 위자료 얼마 안되지만 나름 알차게 지출하였습니다.

이제야 후기 남깁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연락꼭 드릴께요

처음에 남편이 출장갈때마다 거기 숙소 사진이나 밥먹는 모습, 동료와 술먹는 모습을 사진으로찍어서 보내주어 정말 믿었습니다.  어처구니 없게 어떤 여자가 남편 톡으로 이제 남편 놔조라, 지겹다는데 왜 안떨어져. 그나마 니 남편 나 때문에 견딘다. 툭이 왔습니다. 남편에게 물어보니 다른 여자가 핸드폰 갖고 장난친거다. 같이 온 여자 동료가 술먹고 그런거다라고 변명해서 또 믿었습니다. 변호사님 상담하고나서 혹시나하여 증거 수집을 도움받았는데 외도가 맞다고 합니다. 괜히 증거 수집했다고 후회했지만 그나마 알고 있는 것이 모르고 당하는 것보다 낫습니다. 상간녀 소송을 생각중인데 조금더 생각해 보고 연락 꼭 드릴께요. 감사합니다.   

소송 준비부탁드립니다.

남편 차에서 여자 긴 생머리카락 발견했고, 조수석 밑에서 휴지를 찾았는데 감이 왔습니다.

남편 차 블랙박스가 퇴근하고 집에 올때 사이에 2시간 정도 꺼져 있어 의심은 더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차에 녹음기 설치하였고, 듣고 싶지 않고 알고 싶지 않은 소리를 결국 알게 되어버렸습니다.

몇날몇칠을 고민하다가 도저히 힘들어서 상간녀 소송부터 하기로 했습니다.

제 소송 잘 이겨주세요. 위자료 많이 받아서 그년 거덜내고 싶은데 위자료가 그 정도는 아니라니 억울하네요. 

양팀장님 고맙습니다 ^^

추석 지나면 바로 이혼소장 접수하기로 변호사님께 부탁했는데 괜히 씁씁한 느낌 뭘까요. 그 놈이나 시댁이나 저에게 연락한 번 없습니다. 서로 정떨어졌어도 아직 이혼소송 선임한 것 모를건데 추석에 시댁 갈거냐. 시엄마도 집에 올거냐라고 전화 한번 없습니다. 집이나 시댁에서나 몸종 처럼 살았고, 돈한번 제대로 받아보거나 만져보지도 못하고 집밥만 먹고 살았습니다.  변화지 않을 남편 확신한 순간~하루라도 젊을때 새인생 가꾸라는 말씀이 정답인 것 같아요. 양팀장님 저좀 도와주시고. 제 소송 꼭 이겨주세요~감사합니다.

이제야 살것 같습니다

저번주 금요일에 협의이혼으로 끝^^

 

이혼못해준다고 진상짓은 다하더니 결국에는 꼼짝 못하고 하겠다고하더라구요.

이런날이 올줄 알고 미리 미리 준비해두었습니다.

언제 이혼할 지 모르니 증거자료를................

 

술만 먹고 오는 날이면 물건 집어던지고 생각하기도 싫고 말도 못하겠어요.

너무 많은 일들이 있어서,,,

 

법률도우미님 만나서 도움도 많이 받았고요. 
정말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친절한 상담 가능합니다. 처음 전화로 다시 카톡으로 이제는 방문상담으로 저도 참 낯짝이 없네요.

끝까지 짜증내지 않고 친절하게 상담해 주셔서 진심 감사합니다. 실장님

이제 협의로 이혼,재산분할 합의하고보고나서 또 연락드리겠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상담신청현황

21.01.15 김OO 경기도
21.01.15 김OO 서울특별시
21.01.15 김OO 서울특별시
21.01.14 권OO 인천광역시
21.01.13 민OO 충청남북도
21.01.13 김OO 부산광역시
21.01.12 고OO 부산광역시
21.01.12 허OO 서울특별시
21.01.12 타OO 부산광역시
21.01.12 비OO 경상남북도

148
1,353,466
Since 2017-09-08

 

 

법무법인 정법  l  대표변호사 : 정이훈 

사업자 No. 468-81-02197  I E. lawjbfirm@naver.com

(06648)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 28길20, 5층(서초동,두원빌딩)

 

상담문의 : 010-5472-7297 

 

개인정보관리책임 및 광고관리책임 담당변호사 : 정이훈

Copyright ⓒ  로펌정법 이혼법률지원센터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