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위자료,재산분할,친권·양육권등 가사문제 해결 No.1


  
문서 첨부 제한 : 0MB/5MB,  0/20Files
허용 확장자 : *.*

고객후기최신글_new

강제집행 다 부탁드려요. 감사합니...

상간녀랑 남편에게 당한 모욕을 생각하면 아직도 가슴이 떨리네요

판결 2,000만원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돈 보다는 상간녀랑 남편 때문에 소송한 것이라 이제는 돈 줘도 안받고 강제집행할 것입니다.

무조건요, 강제집행 다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답답했던 속이 약간은 풀린것 같아...

집사람이 시시콜콜 집에서 저와 있던 일들을 장인에게 말하고, 장인어른은 그때마다 저를 불러내고 회사까지 찾아와 불러내서 나무라고, 집에 가시는데 택시비 쥐어줘야 그때서야  돌아갑니다. 외동딸이고 어머님이 일찍 돌아가셔서 끔찍히 아내를 아끼는 것도 알고 아내도 장인을 생각하는 것 알고 이해를하지만 아내에게 그러지 말고 집문제는 집에서 해결하자고 하면 제가 나쁜 사람이 됩니다. 이혼하자고 떼쓰고  친정으로 아빠랑 살겠다고 이혼해 달라하고 몇칠을 갔다가 겨우 데리고 오면 또 반복입니다.

이런 부부는 한국에 없을 겁니다.  막상 이혼하자고 하니까 얼마 줄거냐고 돈 요구하고 그래서 이혼할 거면 하고 유책배우자는 당신이닌까 위자료 못준다고 하면 장인어른이 와서 위자료 달라고 싸웁니다.

법적으로 유책배우자가 위자료 줘야 한다고 하여 마음이 놓입니다. 저는 이제 못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통고하고 이혼 협조 않아면 소송으로 정리하고자 합니다. 다시 연락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상간남 판결문 잘 받았습니다. 손해배상금이 2,000만원 나왔는데 예상했던 것보다 많이 나와서 다행입니다.

고맙습니다.

소송비용도 받고 싶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양팀장님 고맙습니다 ^^

추석 지나면 바로 이혼소장 접수하기로 변호사님께 부탁했는데 괜히 씁씁한 느낌 뭘까요. 그 놈이나 시댁이나 저에게 연락한 번 없습니다. 서로 정떨어졌어도 아직 이혼소송 선임한 것 모를건데 추석에 시댁 갈거냐. 시엄마도 집에 올거냐라고 전화 한번 없습니다. 집이나 시댁에서나 몸종 처럼 살았고, 돈한번 제대로 받아보거나 만져보지도 못하고 집밥만 먹고 살았습니다.  변화지 않을 남편 확신한 순간~하루라도 젊을때 새인생 가꾸라는 말씀이 정답인 것 같아요. 양팀장님 저좀 도와주시고. 제 소송 꼭 이겨주세요~감사합니다.

김팀장님 정말 감사합니다.

후기를 어떻게 올릴지 몰라서 우선요 감사합니다. 결혼하고 애 낳고 혼자 독박육아하고, 남편은 생활비만 주면서 가끔 집에 들어오고, 상간녀가 제게  남편 들어왔냐고 전화하고 그 여자가 애 잘키우라고 위로해 준 척 하고,, 너무 힘들었습니다. 제 엄마아빠도 어느정도 사는데 이혼 결심했습니다. 아이는 절대 남편에게 못준다고 하니 걱정말라 하셔서 안심되었어요. 이혼소송 잘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상담 감사합니다.

아내와 결혼한지 1년도 안되었는데 정말 성격도 맞지 않고 돈에 대한 개념이나 가치관도 확실히 틀립니다. 처음에는 맞춰 살수 있겠지 했지만 생각이 다르니 싸움까지 하게되고, 이제는 저희 부모님 성격이나 사는 것까지 물고 늘어집니다.

협의로 잘 끝내려고 했지만   위자료,재산분할을 해 달라고 하여 말이 안통해 상담했는데 이제 알 것 같습니다.

아내와 대화해 보고 안통하면 소송으로 가야겠습니다.

상간남 끝장내 주시오.

제가 출장이 많아서 집에 신경을 잘 못쓴것은 사실이고 잘못인 것은 압니다. 아내도 독수공방하면서 외로웠을 겁니다. 하지만 저는 돈벌고 처자식 더 많이 더좋은 것 먹여 살리려고 죽어라 일한 것 밖에 없는데 안사람은 벌어다 준 돈으로 바람나고 이제와서는 앞으로 안그러게다고. 그놈이 자길 유혹한 것이라고하네요. 핸드폰 바꾸고 증거 없앴으면서요, 변호사님 도움으로 증거 제때 안잡았으면 저만 미친놈 될뻔 했습니다. 우선 변호사님 말씀대로 이혼은 일단 보류하고 상간남 소송만 하기로 한 것이니만큼 제대로 끝내 주시오. 부탁드립니다.

상담신청현황

21.05.02 글OO 경기도
21.04.30 이OO 강원도
21.04.24 박OO 경기도
21.03.15 김OO 경기도
21.02.22 김OO 부산광역시
21.02.17 그OO 강원도
21.02.12 김OO 경기도
21.02.01 이OO 전라남북도
21.02.01 이OO 부산광역시
21.01.30 코OO 인천광역시

20
1,400,870
Since 2017-09-08

법무법인 정법  l  대표변호사 : 정이훈 

사업자 No. 468-81-02197  I E. lawjbfirm@naver.com

(06648)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 28길20, 5층(서초동,두원빌딩)

 

상담문의 : 010-5472-7297 

 

개인정보관리책임 및 광고관리책임 담당변호사 : 정이훈

Copyright ⓒ  로펌정법 이혼법률지원센터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