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위자료,재산분할,친권·양육권등 가사문제 해결 No.1

 이혼주요판례

카테고리 제목

자료실

고객후기최신글_new

강제집행 다 부탁드려요. 감사합니...

상간녀랑 남편에게 당한 모욕을 생각하면 아직도 가슴이 떨리네요

판결 2,000만원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돈 보다는 상간녀랑 남편 때문에 소송한 것이라 이제는 돈 줘도 안받고 강제집행할 것입니다.

무조건요, 강제집행 다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소송 먼저해야 한다해서 믿고 맡겼...

저는 외국인이고 한국남자와 국제결혼한 지 5년차인데 남편이 영주권이랑 국적 신청안도와주고 가사도우미로 부려먹고

술먹고 들어와서 때리고 강제로 관계를 하고, 제가 뭐라하면 추방시킨다고 협박했어요, 그래서 저도 이혼하고 싶었는데 이혼못하고 참고 살았어요. 아이 임신하면 못낳게 했어요, 남편은 아이가 있어서 더 낳기 싫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상담해주신대로 남편이랑 이런 대화 다 녹음했고, 카톡으로도 대화랑 사진 남겼어요,

이제 이혼해도 추방안당하고 영주권신청해 주신다고 하여 안심했습니다.

이혼소송 먼저해야 한다해서 믿고 맡겼습니다. 영주권받아주세요,

다른 변호사님은 영주권 다른 곳 알아보라고 해서 힘들었어요. 그런데 여기서는 영주권까지 다 해결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상담 감사합니다.

결혼전부터 남편이 유흥주점 자주 간 것은 알았고, 결혼할 때 다시는 안가겠다고 했지만 그래도 가끔 간것은 알고 있어요. 그래도 남자가 사회생활 하는데 많이 이해해 왔어요. 하지만 대놓고 술집 여자 립스틱을 옷에 묻혀오고, 카톡에 거지같은 문자를 그대로 실수로? 안지운 것 보고, 같은 여자만 3번 이상 같이 잔 것 같아요. 유흥주점 여자는 연락처 신상이 정확하지 않다해서 고민했는데 역시 전문변호사실이라 자세한 상담으로 해결책을 상담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증거 잡은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맙습니다. 

2주 후에 뵙겠습니다~^ㅜ^ 감사합...

이혼 판결문 어제 받았습니다. 변호사님과 정실장님 고생하셨습니다.

위자료,재산분할이 처음 예상하라고 했던 것보다 훨씬 많이 나왔네요.

남편이 항소할 수 있는 기간이 남편도 판결문 받고 나서 2주라고 하셔서 2주 지나기만을 기달리고 있어요.

2주 후에 뵙겠습니다~^ㅜ^ 감사합니다.

다시 방문하겠습니다.

오전에 상담하고 온 사람입니다. 협의이혼 상담인데도 친절하게 계속 응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상담한 걸로 주말에 아내와 가족들과 협의해 본 후 협의안되면 다시 방문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증거잡고 연락드리겠습니다.

제가 주말부부라서 아내와는 주말에 만나거나 주말에 못올라 올때는 아내가 애들이랑 내려오는 생활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몇달전부터 주말에 내려오지 않고, 평일에는 외박도 하여 알아보니 남자를 만난 것을 알았고, 그 남자는 저도 아는 직장 남자였습니다. 증거를 어디서 부터 잡아야하는지 당장 가서 두년놈을 죽이든지 열받았는데 실장님 상담 처럼 우선 증거먼저 잡기로 했습니다. 중간중간 연락드릴테니 많이 도와주세요.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정실장님

정실장님과 거의 1달 이상 상담만 했던 것 같네요, 그 동안 협의이혼 재산분할 양육권 때문에 협의이혼 할 경우 상담만 했는데 항상 친절하고 실익을 잘 설명해 주고 소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혼소송까지는 안갈지 알았는데 실장님 예상대로 재산분할이 합의가 안되네요.

정실장님. 제 소송 정실장님이 예상하시는 대로 해결될 거라 그냥 믿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상담신청현황

법률상담 지OO 인천광역시
법률상담 서OO 경기도
법률상담 이OO 서울특별시
법률상담 허OO 경기도
법률상담 김OO 서울특별시
법률상담 김OO 서울특별시
법률상담 김OO 부산광역시
법률상담 허OO 서울특별시
법률상담 비OO 경상남북도
법률상담 이OO 부산광역시

(06595)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41길20 화인빌딩 4층 법무법인 에스

사업자: 330-85-01872  lawfirms@snulaw.co.kr

Tel. 02)6203-3880  I 광고책임변호사 임태호

 

야간·휴일·긴급·SMS 010-7312-3900

 

Copyright ⓒ 2022. 법무법인 에스  All rights reserved